이용약관

이용약관

1[목 적]

본 약관은 엘티씨에듀케이션(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사이트(www.ltcedu.co.kr), 스마트앱 등 이와 관련된 서비스를(이하 웹사이트“) 통하여 제공하는 교육정보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정 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이용자라 함은 회사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및 제반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비회원을 말합니다.

2.“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콘텐츠라 함은 회사가 제작하여 웹사이트에서 제공 및 판매하는 온라인 강좌 및 기타 관련정보를 의미함으로서, 부호·문자·음성·음향·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합니다.

4.“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서비스 이용 시,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전자우편(Email)”이라 함은 인터넷을 통한 우편 혹은 전기적 매체를 이용한 우편을 말합니다.

7.“운영자(관리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또는 회사를 말합니다.

8.“회원의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회원이 올린 글, 이미지, 각종 파일 및 링크, 각종 덧글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전항 각호에 해당하는 정의 이외의, 기타 용어의 정의에 대하여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3[회사 신원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회사의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하는 곳의 연락처 포함),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4[약관의 게시 등]

회사는 이용자가 별도의 연결화면을 통하여 약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하며, 약관의 전문을 출력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굵은 문자 등으로 명확하게 표시하여 이용자가 알아보기 쉽도록 하고 있습니다.

5[약관의 개정]

회사는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 전 약관과 함께 적용일 14일 전부터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본 약관 제7조의 방법을 통하여 약관 개정사실을 통지합니다. ,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며,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기존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6[약관의 효력]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며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기존 회원이 본 약관 제5조 제2항에 따른 공지 또는 통지에도 불구하고, 동 기간 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콘텐츠 산업 진흥법및 기타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7[“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는 회원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가입 시 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쪽지, 팝업창, 유ㆍ무선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14일 이상 회사 웹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 및 사이트의 이용과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30일 이상 전항과 동일한 방법으로 별도 통지할 수 있습니다.

2장 회원가입

8[회원가입]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사 서비스의 이용을 희망하는 자는 약관의 내용을 숙지한 후 동의함을 표시하고, 회사가 제시하는 소정의 회원가입 양식에 관련사항을 기재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전항에 따라 이용자가 온라인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를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본 약관의 관련 규정에 따라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조 제1항에 따른 이용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으며, 승낙 이후라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2.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명의 또는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4.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5. 중복된 아이디를 사용하는 경우

6. 회사가 제시하는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관련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7. 이전에 회사 이용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원자격이 상실되었던 경우

8. 본 약관 제19[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9. 기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10.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되어 회사에 제공되는 개인정보(ID, 비밀번호, 주소 등)가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위배되거나 타인을 모욕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본조 제4항과 제5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에는 팝업창을 통하여 즉시 이용자(신청자)에게 알립니다. ,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보호자(법정대리인)는 별도의 학부모 회원가입을 통하여 자녀의 학습 진도율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에 관한 특칙]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사 서비스에서 전자적 표시 형태로 제공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충분히 숙지한 후, 반드시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어 회원가입을 신청 하여야 하는 등 본인의 개인정보를 제공함에 있어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회사는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별도의 안내 또는 절차를 통하여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사가 법정대리인(부모 등)에게 전항의 동의사실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 시,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성명 및 유ㆍ무선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법정대리인(부모 등) 동의에 대한 확인절차를 거치지 않은 만14세 미만 이용자에 대하여는 회원가입을 불허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14세 미만 회원의 법정대리인(부모 등)는 자녀에 대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갱신을 요구하거나 회원가입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때 회사는 법정대리인(부모 등)임을 입증할 수 있는 문서 등의 확인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0[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회사 서비스의 정보수정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전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1[“회원아이디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이 있으며, 이를 타인에게 공개하여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회사는 전항의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기타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 회원에게 비밀번호의 변경 등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 회사의 요청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본조 제2항 및 제3항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12[이용계약의 해지·해제 등]

회원이 이용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를 원할 경우에는 본인이 전화접수를 하거나 웹사이트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의사표시를 수령한 후 지체없이 이러한 사실을 회신하고 본 약관에 따라 환불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또는 관계법령 등을 위반하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장 서비스 이용

13[서비스의 원활한 이용]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회사 웹사이트 접속 시, 필요한 경우 회사에서 제작 및 배포하는 플러그인(plug-in)의 설치를 권장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의 서비스 정책과 기술환경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플러그인 프로그램이나 기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사에서 권장하는 본조 제1항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는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4[거래조건에 대한 정보의 표시]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해당 콘텐츠 또는 그 포장에 표시합니다.

1. 콘텐츠의 명칭, 종류, 내용, 가격, 이용기간

2. 콘텐츠 이용에 필요한 전자매체의 최소한의 기술사양

3. 휴대가 가능한 학습용 전자기기의 사용가능 여부

4. 환불기준 등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방법 및 효과

5.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회사는 전항 각호의 사항을 회사 웹사이트, 본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에서 이미 고지하고 있는 경우, 별도로 표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5[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및 결제방법 등]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각호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콘텐츠 서비스 이용을 신청을 합니다. 회사는 계약 체결 전, 다음 각호의 사항에 관하여 회원이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1. 콘텐츠 목록의 열람 및 선택

2. 콘텐츠 상세정보 확인

3. 결제하기 클릭

4. 주문상품 및 결제금액 확인(환불규정 안내)

5. 성명, 주소, 연락처 등 배송지 정보 입력

6. 결제수단 선택

7. 결제금액 재확인

8. 결제

회원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인터넷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등 회사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유료서비스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각 결제수단마다 결제수단의 특성에 따른 일정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성년 회원의 결제는 원칙적으로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명의 또는 법정대리인(부모 등) 동의하에 이루어져야 하고, 법정대리인(부모 등)는 본인 동의없이 체결된 자녀(미성년자)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가 유료서비스의 대금을 자신의 명의로 결제하는 경우, 당해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승낙을 증명하는 문서, 전자우편 등을 제공하거나 유ㆍ무선을 통하여 확인을 할 수 있도록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연락처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만약 이러한 절차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결제금액은 법정대리인(부모 등)에 의하여 처분이 허락된 재산으로 볼 수 있습니다.

회사는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 여부를 유ㆍ무선 등의 방법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유료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유료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않는 경우

2. 유료 서비스 신청금액 총액과 입금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본조 위 조항의 절차에 따라 유료서비스 이용을 신청할 경우, 승낙의 의사표시로써 본 약관 제7조의 방법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하고, 승낙의 통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한 확인 및 서비스제공 가능여부, 이용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16[회사의 의무]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원 개인정보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방화벽을 설치하는 등 별도의 보안장치를 사용하고 있으며, 그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유료서비스 이용 및 그 대금내역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지체없이 처리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회사의 의무 위반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17[회원의 의무]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 등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의무를 위반 하였을 경우, 기간을 정하여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상당기간의 최고 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의 ID 및 개인정보를 이용ㆍ공유하는 경우

2. 회원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 등을 침해하는 경우

3.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4. 회원이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5. 회원이 회사 웹사이트 내에서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와 관련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게시하여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경우

6. 회원이 회사로부터 유ㆍ무상으로 제공받은 캐쉬 등의 재화를 제3자와 유ㆍ무상 등의 방법으로 거래하는 경우

7.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 하거나 그리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관계법령 및 기타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한 경우

9.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10. 학습자가 대금납부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등

18[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1. 동일한 ID2대 이상의 기기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2. 동일한 ID로 다수의 기기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 자신의 ID 및 강좌를 이용한 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4. 자신의 ID 및 강좌를 이용한 서비스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

5. 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6. 구매 계약에 의해 인증 된 스마트기기 이외의 다른 기기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 되었을 경우, 다음 각호에 따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전자우편, 쪽지, 팝업창 또는 유ㆍ무선을 통하여 위반내용의 통지 및 서비스 제공을 정지하고 30일간의 소명기간 부여하며, 정당한 사유가 없는 경우 강제 탈퇴처리 합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기간의 연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로부터의 본조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사이트 1:1문의하기에 해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 회원이 자신의 고의나 과실이 없었음을 입증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공 정지기간만큼 이용기간을 연장합니다.

부정이용 식별방법 및 차단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에 수집ㆍ확인된 IP정보 등의 자료를 토대로 서버를 통하여 부정이용 여부를 분류ㆍ확인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ID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차단합니다.

19[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연중무휴, 1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운영상 또는 기술상 등의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상품 구성 변경의 사유로 인해 일부 서비스 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9[서비스 제공 범위]

회원은 구매한 상품에 따라 서비스를 구분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또는 유선상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해당 서비스 화면, 회사 웹사이트, 회원가입 시 회원이 직접 작성한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서비스하는 상품에 대하여 회원 가입 시 기입한 전화번호로 전화권유판매를 할 수 있으며, 회원은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학습지원센터 등을 통하여 회사의 전화권유판매에 대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1[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이용 및 삭제]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 중 본 약관 및 관계법령 등에 위배되는 게시물이 있는 경우 이를 지체없이 삭제합니다.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즉시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을 이용·수정하여 마케팅 및 출판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전항에 따른 회사의 이용 등에 대하여 웹사이트 등을 통하여 철회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철회의사를 받은 후로부터 해당 회원의 게시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철회의 의사표시 전 기 제작된 제작물에 대하여는 소진시 까지 사용 할 수 있습니다.

22[저작권]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녹화ㆍ복제ㆍ편집ㆍ전시ㆍ전송ㆍ배포ㆍ판매ㆍ방송ㆍ공연하는 등의 행위로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 하여서는 안됩니다.

23[쿠폰]

회사는 회원에게 상품 구매 시 일정 금액 또는 일정 비율을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회원 본인의 구매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타인에게 매매하거나 양도할 수 없습니다. , 회사 서비스 정책을 통한 양도는 가능합니다.

쿠폰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쿠폰을 사용하여 상품을 구입한 후 취소나 반품으로 환불이 이루어졌을 때에는 해당 쿠폰을 재사용 할 수 없습니다.

부정한 목적이나 방법으로 쿠폰을 획득하거나 사용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이 획득한 쿠폰을 회수 또는 소멸시키거나 쿠폰을 사용한 구매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해당 회원의 회원 자격이나 권한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4[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콘텐츠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6[분쟁의 해결 등]

회사와 이용자 간의 콘텐츠 거래 또는 이용에 관한 분쟁은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소송의 관할은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관할로 합니다. ,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불분명한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릅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24901일부터 시행됩니다.

 

 

환불규정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엘티씨에듀케이션(이하 “회사”라 한다)의 유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환불기준]
① 강의에 대한 환불기준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수강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 1강 미만 수강 시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2. 수강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이용 수강 수에 따라 부분 환불 가능하며, 정확한 금액은 고객센터에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 1강 이상 ~ 4강 미만 수강한 경우 – 20% 공제후 환불
(2) 5강 이상 ~ 10강 미만 수강한 경우 – 40% 공제후 환불
(3) 10강 이상 ~20강 미만 수강한 경우 – 60% 공제후 환불
(4) 20강 이상 ~30강 미만 수강한 경우 – 80% 공제후 환불
(5) 30강 이상 ~40강 미만 수강한 경우 – 90% 공제후 환불
(6) 40강 이상 ~ 수강한 경우 – 환불불가
3. 수강시작일로부터 8일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4. 환불은 가입 아이디(회원정보확인)당 최초 1회만 가능합니다.
5. 환불은 구매한 강의의 수강 시작 시간을 기준으로 적용이 되며, 추가혜택 기간, 이벤트 기간, 일시정지 기간은 환불에서 제외됩니다.
6. 환불시 “회사”로 사전 연락 및 홈페이지 1:1문의하기 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연락처, 환불액 입금 가능한 계좌번호 필히 기재)

② 도서에 대한 환불기준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도서는 원칙적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다만, 손실 및 훼손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3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확인 후 교환 가능합니다..
2. 출고 전 상품은 100% 환불 가능합니다.
③ 제공받은 사은품이 있다면 이용자는 이를 반환하여야 하며,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훼손한 경우에는 동종 상품의 시중가격 또는 “서비스” 또는 결제 페이지에 기재된 사은품의 가격에서 손율 등에 따른 금액을 지급하고 반환해야 합니다.
④ “회사”의 “서비스” 및 재화를 다른 유통경로로 구매한 경우 별도의 명시가 없는 한 이용자는 최종 판매처의 환불 규정에 따르며,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모바일 in-app 결제를 통해 “회사”의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회사”는 환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이용자가 앱스토어 사업자에게 요청하여 환불처리 하여야 하며, 소정의 수수료를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⑥ 이용자가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조의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3조 [환불 소요기간]
상품 회수 확인 후 3영업일 이내에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결제 수단에 따라 결제 업체의 사정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 4조 [청약철회 및 환불 신청방법]
청약철회 및 환불 신청은 웹사이트 1:1문의하기로 신청 가능 합니다.

제 5조 [사이트 이용약관과의 관계]
① 본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과 웹사이트 이용약관의 내용이 상충하는 경우 본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이 우선 적용됩니다.
② 본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과 개별 “서비스”에 명시된 내용이 상충하는 경우 개별 “서비스”에 명시된 내용이 우선 적용됩니다.
③ 본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에서 규정한 외의 사항에 대하여는 웹사이트 이용약관을 준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4년 09월 01일부터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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